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작떡볶이 감바스떡볶이, 배달 곱창
    끄적일상 2021. 6. 9. 15:27

    소곱창이 당겨서 배달로 처음 시켜본 메뉴 곱창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대로지만

    지난번에 배달 삼겹살에 어느 정도 만족하여

    이번에는 곱창을 배달로 한번 시도 !!

     

     

    곱창과 감튀, 구운떡

    부추무침과 소스, 양파절임 구성으로 왔어요

     

     

    찍어먹을 소스도 두 가지 다 만족

     

     

    곱도 가득이고 맛있었지만

    곱창 자체가 기름기가 많다 보니

    포장용기 아래 기름이 고여있긴 했어요

    기름기만 담백하게 제거하면

    직접 가서 먹는 것처럼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맥주해서 잘 먹어줬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저번에 걸작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 시켜서 맛있게 먹었는데

    감바스도 먹어보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증 반 기대감 반으로 시켜봤는데

    브로콜리와 새우도 제법 들어있고

    맛은 성공적!이었어요

    김말이 튀김도 칠리소스에 찍어 같이 먹어주고ㅋㅋㅋ

     

     

    감바스 국물 가득한 거 보이시나요?

    감바스떡볶이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떠먹었네요

    빵도 감바스 국물에 푹 담가서 먹어주면 자꾸 끌려요~

    파스타면 따로 삶아 넣어서 먹어줘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