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떡 블랙로제떡볶이 배달로 먹어보기
    끄적일상 2021. 11. 4. 00:31

    충격적인 색감과 비주얼 때문에

    맛은 어떨지 호기심이 생겨 예전에 먹어본

    배떡의 블랙로제떡볶이

     

     

    배떡에서 블랙로제가 다 배달 가능한 건 아니고

    판매하는 지점이 있고 없는 곳도 있어요

    제 기억엔 블랙로제 주문 가능했던 지점이 배달비가 더 비쌌는데

    쿠폰 사용해서 배달비를 아꼈던 기억이 있네요

     

     

    비주얼은 그렇지만 일반 로제 보다 더 맛있다는 분들도 있어서

    진짜 더 맛있을까? 하고 궁금하기도 했던~

     

     

    흡사 갯벌 미꾸라지 같은...ㅋㅋ

    진짜 비주얼은 어익후...

     

     

    색깔이 이러니 다 그게 그거 같아 보이는~

     

     

    갯벌에서 숨은 토핑찾기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베이컨입니다ㅎㅎ

     

     

    저는 특별히 더 맛있는 건 모르겠지만

    딱히 비주얼은 먹는 거에 별로 신경 쓰이지 않더라고요

     

    분모자도 안 먹어봐서 어떤 식감일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분모자란 길쭉해서 우리 가래떡이랑 비슷한 모양인데

    감자전분으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떡볶이 드셔 보실 분들은 분모자도 함께 넣어 드셔 보세요

     

     

    비주얼은 비호감인 배떡의 블랙로제떡볶이

    하지만 튀김과 함께 맛있게 즐겼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