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작떡볶이, 네고왕 로제떡닭세트 이벤트
    끄적일상 2021. 4. 23. 12:57

    4/19~21에 걸작떡볶이에서 네고왕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엄청난 주문량에 주문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드디어 결제까지 이어져서

    주문한 음식을 무사히 배달 받았네요ㅎㅎ

     

     

    네고왕 로제떡닭세트 가격은 배달료 포함 25,000원

     

     

    쇼핑백이 뜨끈뜨끈

     

     

    네고왕 로제떡닭세트 구성은

    당면사리 들어간 로제떡볶이(R)+순살치킨+모듬튀김+주먹밥+음료 500ml

     

     

    로제떡볶이는

    브로콜리, 넙적당면,

    소시지와 햄, 삶은 달걀까지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제가 주문한 지점은

    튀김과 치킨도 눅눅함 없이 바삭했습니다

     

     

    엄청 바쁘셨을텐데

    떡이 완전 말랑 쫄깃해서 식감 굿이었어요~

    로제소스도 넘 맛있고

    순살치킨과 튀김, 감튀까지

    어울리는 소스에 찍어 먹어줬습니다

     

    감바스와 로제 중 고민하다 로제를 시켰는데

    로제떡볶이 완전 추천해요!

    끌려서 먹어준 보람이 있었어요^^

    다음에는 감바스도 먹어봐야겠어요~

     

    저번 네고왕 때 못 먹어본 분들은

    4/23, 4/30에 네고왕 이벤트 추가로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